다른 사람의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 인증센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?
|
|
이용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본인의 인증서와 개인정보보호에 각별히 신경 쓰셔야 합니다. |
|
스마트폰은 그대로 두고 번호만 바꿨습니다. 스마트폰에서 인증센터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나요?
|
|
모바일 전자정부 인증센터는 고객님의 개인정보인 전화번호 대신 단말기의 S/N 를(을) 사용합니다. 기존의 방식대로 그대로 사용 하시면 됩니다. |
|
사용중인 스마트폰을 다른 스마트폰으로 바꿨습니다. 인증센터 서비스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?
|
|
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바꾸신 스마트폰에 모바일 전자정부 App을 설치 후 기존의 방식대로 사용 하시면 됩니다. |
|
"대기시간이 지났습니다. 다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" 메시지가 나옵니다. 어떻게 하나요?
|
|
인증번호 생성 후 대기시간을 초과한 경우 입니다. 인증번호를 다시 생성하시기 바랍니다. |
|
"인증서 이동 서버가 응답하지 않습니다. 네트워크 환경을 확인 후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" 메시지가 나옵니다. 어떻게 하나요?
|
|
단말의 네트워크 환경을 재확인 하여 정상적인 상태가 되면 재시도 하시기 바랍니다. |
|
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단말기 종류는 어떻게 되나요?
|
|
Android – 480*800 해상도의 스마트폰 및 갤럭시 탭, 갤럭시 탭 10.1 iOS – iPhone, iPad, iPod Touch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