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류코드 조치방법


인증서 내보내기
CODE 조치방법
[0020] 시스템의 메모리가 부족하여 발생하는 오류로 PC 재부팅후 시도를 권장합니다.
[0030] 서버접속 실패하는 경우로 인터넷 접속이나 관리자에게 방화벽을 확인합니다.
[0031] 데이터 송신 실패 : PC의 방화벽,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에서 차단 되었는지 확인합니다.
[0032] 데이터 송신 실패 : PC의 방화벽,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에서 차단 되었는지 확인합니다.
[0104] 시스템의 메모리가 부족하여 발생하는 오류로 PC 재부팅후 시도를 권장합니다.
[0114] 인증서의 비밀번호가 틀린 경우로 인증서의 비번을 정확히 입력하였는지 확인합니다. CAPS LOCK 이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.
[0115] 인증서 오류 : 선택된 인증서가 손상이 되었을 수 있습니다.
[0121] 인증서를 선택하여 주세요.
[0122]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.
[0123] 인증서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.
[0124]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.
[0134] 단말에서 생성한 인증번호와 입력한 인증번호가 틀립니다.
[0135] 인증번호 입력 3회 입력 실패. 단말에서 인증번호를 다시 생성해주세요.
[0137] 네트워크 오류 : 처음부터 다시 시도해주세요.
[0146] 인증서 이동 프로그램을 삭제 후 다시 설치해주세요.

키보드 보안
CODE 조치방법
[0x2] 동일하게 문제발생하면 system32 폴더접근 권한이 강제로 변경되어 발생하는 것으로 해당 PC는 시스템 점검이 필요합니다.
[0x422] 동일하게 문제발생하면 system32 폴더접근 권한이 강제로 변경되어 발생하는 것으로 해당 PC는 시스템 점검이 필요합니다.
[0x241] Windows 8 운영체제가 설치된 환경에서 발생 할 수 있습니다. 제어판의 프로그램 삭제에서 키보드 보안프로그램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합니다.
[0x1f] 0x1f 에러 메시지는 현재 사용중인 윈도우 운영체제의 시스템 파일이 손상되는 경우 발생합니다. 시스템 점검 후 이용부탁드립니다.
[80070005] 해당 에러코드는 사용중인 윈도우 시스템 파일이 손상된 경우 발생합니다. 시스템 점검 후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.
[0x3] 해당 에러코드는 사용중인 윈도우 시스템 파일이 손상된 경우 발생합니다. 시스템 점검 후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.
[0x5] 해당 에러코드는 사용중인 윈도우 시스템 파일이 손상된 경우 발생합니다. 시스템 점검 후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.
[0x3e7] 해당 에러코드는 사용중인 윈도우 시스템 파일이 손상된 경우 발생합니다. 시스템 점검 후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.
[0x4df] 해당 에러코드는 사용중인 윈도우 시스템 파일이 손상된 경우 발생합니다. 시스템 점검 후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.
[0x7d1] 해당 에러코드는 사용중인 윈도우 시스템 파일이 손상된 경우 발생합니다. 시스템 점검 후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.
[0x7e] 해당 에러코드는 사용중인 윈도우 시스템 파일이 손상된 경우 발생합니다. 시스템 점검 후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.
[0xc1] 해당 에러코드는 사용중인 윈도우 시스템 파일이 손상된 경우 발생합니다. 시스템 점검 후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.
[0x43c] 해당사이트에서는 안전모드에서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. 재부팅후 정상모드에서 싸이트 이용시 정상적으로 이용가능하십니다.

위 사항에 해당 되지 않는 오류는 인터넷 망 http://faq.touchen.co.kr/faq.html 에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